회원가입
방탄빙의글 165화. < 덕후 본능! > - W.샤샤꽁
165화. < 덕후 본능! > - W.샤샤꽁

질문!

무슨 방송인지는 까먹었는데 그 유 ㅌㅂ 거기에 돌아다니는 짤이 있었어요. 거기서 짐니 보고 아, 저 작고 귀여운 아이는 뭐지? 이러다가 방탄 지민인 걸 알고 찾아보다가 어느새 2016년 뀨뀨라는 이름으로 제가 글을 쓰고 있었습니다. ㅋㅋ 그렇게 입덕했어요.


저는 방탄은 여러번 나왔는데 그중에 막내만 엄청 나왔어요. ㅋㅋ 저도 남돌 엄청 나오는데 보통 소재 떠올린다고 누구누구 인물 생각하다가 자면 꿈 꾸는 경우가 많아요 저는 ㅎㅎ


네! 표지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ssassaggong 골뱅이 naver.com입니다 :)



























































“그래도 이거 받았잖아.”

“세상에 버섯도 아니고 벗어가 뭐냐?!”







이벤트가 시작되고 핸드폰 회사에서 주최하는 거라 그런지 처음 참가 미션이 문자를 오타 없이 보내는 거였다. 그러자 자신만만하게 출전한 석진. 하지만,







< 시장에 버섯이 없어서 마트에서 버섯을 사 오라고 하셨습니다 >







이 문자를 치는 도중에 석진은 버섯을 벗어로 오타를 내버렸다. 결국 1등, 최신 폰을 받는 건 물건 너 가버렸고 석진은 폰 케이스를, 젤리처럼 말랑말랑하기로 유명한 케이스를 선물로 받았다. 떡을 먹다가 고작 그걸 받았냐고 핀잔을 주는 ㅇㅇ. 그러자 석진은 뚱한 얼굴로 앞에 떡만 씹었다.







“자, 이렇게 끝내긴 아쉽죠? 이번에 우리 최신 폰의 제일 중요한 부분 중 하나가 카메라 화질입니다.”







사회자의 말에 다들 사회자를 봤다. 그러자 주머니에서 뭔가를 꺼내는 사회자.







“우리 모델이 방탄소년단인 건 알죠?”

“네! 알아요! 내 새끼들, 우리 탄이들!”







ㅇㅇ의 말에 피식피식 웃는 사람들. ㅇㅇ는 그러든지 말든지 무려 떡도 내려놓고 사회자에게 집중했다.







“그러면 이번에 있는 팬사인회 초청권 2장을 걸고 하는 게임!”


“와, 그거 엄청 가기 힘든 거잖아. 누나! 저거 해 빨리!”







ㅇㅇ는 이미 눈이 뒤집힌 듯 무조건 참가를 한다고 손을 들었다. 그리고 여기저기서도 참가를 하려는지 다들 시선을 사회자에게 뒀다.







“폰 속에 사진이 제일 많은 사람이 이기는 게임. 다들 폰 속에 사진이 몇 개입니까?”







아, 저런. 이건 게임을 하는 건 줄 몰랐다. 그래도 나름 사진이 많다고 자부하는지 ㅇㅇ는 벌떡 일어나서 자신의 폰을 꺼냈다.







“저 3천 장 정도 있어요!”

“오, 독보적으로 1등 하시겠어요!”

“저기요! 저 우리 탄이들 사진 7천 장 있어요!”







순간 들린 한 신입생의 목소리에 이제 시선은 오직 신입생에게 쏠렸다. 세상에 폰에 7천 장이라니. 당당하게 사인회 티켓을 달라고 무대 쪽으로 향하는 여자. ㅇㅇ는 속상한지 고개를 푹 숙였고, 그 순간 윤기는 사회자를 불렀다.










“꼭 그 방탄인지 빙탄인지 그놈들 아니어도 사진이면 돼요?”

“그럼요!”

“만 장 조금 넘게 있습니다.”







윤기의 말에 입을 쩍 벌리고 윤기를 보는 사람들. 윤기는 폰을 들고 당당하게 무대 쪽으로 향했다.







“누구 팬이에요? 누구 사진이 그렇게 많아요?”


“있어요 이ㅇㅇ라고 세상 여신님.”







ㅇㅇ라고? ㅇㅇ는 자신의 이름이 불리자 볼을 붉혔고, 사회자는 솔로 여가수냐고 누구냐고 물었다.










“세상에서 제일 예뻐요. 평소에는 사진 찍으면 막 뭐라고 하는데 밥 먹을 때 찍으면 찍는 줄도 모르고 드세요.”







윤기의 말에 연예인이 아니냐고 조심스럽게 묻는 사회자. 그러자 윤기는 굳이 사진들을 하나하나 넘기며 ㅇㅇ가 먹고 있는 모습을 사회자에게 보여줬고, 사회자를 찍고 있던 카메라는 이제 윤기의 폰 화면을 찍었다. 그러자 스크린에 크게 잡힌 ㅇㅇ의 사진.







“참 잘 드시네요... 그 치킨을 한 손으로 잡고 뜯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네요.”


“에이, 이때는 속 안 좋아서 덜먹은 거예요. 진짜 컨디션 좋은 날에는 한 손으로 닭 다리, 다른 한 손으로 닭 날개 들고 먹어요. 아, 제 손으로 무 먹여줘야 하고요...”







윤기는 자랑스럽게 이 말을 했고, 이제 사람들은 사진 속 주인공이 방금 방탄을 외쳤던 ㅇㅇ인 걸 알고 ㅇㅇ를 보고 웃기 바빴다.










“저는 이 ㅇㅇ 덕후, 이덕후입니다 이덕후!”






윤기는 칭찬을 받으려고 이리 말했지만 이미 사람들의 시선 때문에 도망치듯 나가버린 ㅇㅇ. 그리고...







*
*
*







“저 사람이 그 오덕후? 맞지?”







분명 ㅇㅇ 덕후, 이 ㅇㅇ 덕후 이덕후라고 한 건데 그게 변질된 건지 윤기는 학교에서 오덕후로 소문이 났다고 한다.









“... 이덕후라고...”







결국 윤기는 본의 아니게 별명이 생긴 걸로.




뭐 게임에서 이겼으니 탄이들 팬싸 티켓도 생긴 걸로. 저기 여주야... 나랑 가자 ㅠㅠ


**혹시 덕후라는 말을 이상하게 (안 좋다고 오해하시는) 보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넷 상에서 보면. 하지만 오덕후라는 말은 원래...



광팬 혹은 마니아를 뜻하는 오타쿠라는 일본어에서 나온 단어입니다 :)


**연연동톡은 예전부터 빠놀이 금지라고 했으니깐 천천히 글 읽으시고 댓 달아주세요!

BEST


한 글자로 졸지에 호비의 취향공개! ㅎㅎ



ㅋㅋ 공공장소에서 톡이랑 썰은 금지인 걸로 해요 우리 ㅎㅎ



맨 뒤에 하신 말이 없었더라면 저 삐쳤을 거 아셨죠? ㅎㅎ 그럼요! 이 구역 귀요미는 접니다!



저는 주로 실제생활에서 겪는 일을 약 20~25프로 정도 톡에 넣어요 (톡 제 실화 은근 많이 들어가요) 그 외에는 그냥 누워 있으면 소재 떠올라요 ㅎㅎ



프사가 바뀌었어요! 맞죠? 윤기 그 푸른색 옷 입고 있던 프사 맞죠? 그나저나 164편까지 3일만에 ㅎㅎ



소원이 없겠어요. 하루만~ ㅇㅇ 일 수 있다면~ 하루만 저 삶을 살 수 있다면 ㅠㅠ


POINTS


고마워요 :) 아니 근데 아이디 밀당 꽈광님! 왜 제 질문 대답 안 해줘요?! 네?! ㅋㅋ 꽈광이 넘어질 때 그 효과음 맞나요?


고마워요 :) 망날? 이건 혹시 줄임말인가요? 망개떡 날뛰다? 뭐 이런 걸까요?


고마워요 :) 이건 혹시나하는 건데 키 많이 크세요? ㅠㅠ 저는 키가 반대해서 모델을 포기했습니다... 160대 초반이라죠 ㅎㅎ 모델 못 하는 키 ㅠㅠ


고마워요 :) 뭔가 아이디 많으로도 최애 차애가 보여요. 음 다른 이름으로 돌려서 말하자면 무기력사차원바라기? ㅋㅋ 제 예상이 맞는 건가요?


고마워요 :) 밈첀?ㅐ 아니고 ㅊ ㅒ ㄴ 이거 맞죠? 무슨 뜻이에요??


고마워요 :) 혹시 사극 좋아해요? 그냥 오늘 저는 종일 ㅋㅋ 옛날 드라마 주몽 보면서 집에서 귤 먹고 놀았어요 ㅎㅎ


고마워요 :) 최애는 확실하게 누군지 알 거 같은데 차애는 누구예요? 제가 이건 물어본 적 없죠?


고마워요 :) 저 아이디 드립 하나 있는데... 냥우니 반대말이 뭔 줄 아세요? 멍웃니. 냥우니 (고양이 우니) 멍웃니 (개 웃니...) 네, 실패했습니다 ㅠㅠ


고마워요 :) 난잔다 반대말은... 넌깨라. 혹시 난잔다가 나는 잔다 이런 의미인가요?


고마워요 :) 천상이 하늘 위를 말 할 때 그 천상 맞죠? ㅎㅎ 뭔가 저는 판타지를 좋아해서 그런지 하늘 위, 신, 등등 이런 거 소재로도 엄청 좋아해요! ㅎㅎ


고마워요 :) 아이디 보니깐 예전에 봤던 드라마 생각나요. 혹시 푸른바다의 전설 보셨어요? 저 그때 배우 이민호 님에게 입덕 ㅠㅠ 한 때 엄청 좋아했습니다 ㅎㅎ


고마워요 :) 아, 혹시 그 기사 보셨어요? 빅히트에서 방탄 그리고 아미 상표권 회득 했다고 봤어요


고마워요 :) 95즈들을 칭하는 아이디(?) 보고 급 울 94즈들도 만들어주고 싶어서...
잘웃는애옆에잘파괴하는애 어때요? ㅎㅎ 뭔가 하나하나 다 저렇게 만들어보고 싶어요



고마워요 :) 슈가님!!! 제가 비밀하나 알려드릴까요? 내일... 월요일입니다! (ㅋㅋ 사실 저는 오늘이 토욜 밤이라 내일 일요일이라죠 훗훗) ㅋㅋ


고마워요 :) 궁금한 게 있는데 한국은 정말 롱패딩 많이 입어요? 여기는 길어야 허벅지 정도 길이로 많이들 입는데 한국은 티브이 보면 롱패딩 엄청 많이 입는 거 같아서요


고마워요 :) 주말에는 보통 뭐 해요? 저 아는 동생이랑 얘기했는데 아니 그 아이는 주말에 학원이라는 곳에 간다고... 세상에 토요일 일요일에도 공부라니 ㅠㅠ 행부기 아미님은 보통 주말에 뭐 해요?


고마워요 :) 프사 바뀌신 거죠? 전 프사가 피카츄 맞죠? (아니라면 제 기억력을 탓해주세요 ㅠㅠ)









1. 내일 수몽! (새로운 작품이라죠 ㅎㅎ)

2. 멍뭉이 트레일러 평점 10점 꾹 눌러주세요. 제 즐찾이 2만 9천 2백분이 넘으시는데 이제 21표 남은 거 안 해주시지 않으실 거죠? ㅎㅎ 가주세요!

추천하기 341   즐겨찾기 등록



샤샤꽁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AdultPaduck  246일 전  
 ㅋㅋㅋㅋㅋ

 답글 0
  꺄미네스루  633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미네스루님께 댓글 로또 1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복어시키  637일 전  
 여주쪽팔리겠당...

 답글 0
  민초사랑해♥  658일 전  
 세상에ㅋㅋㅋㅋㅋㅋㅋ
 오덕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국진국뷔국민  752일 전  
 오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zoo040804  756일 전  
 오덕훜ㅋㅌㅌㅌㅌㅌㅌ

 답글 0
  뽀히♡  775일 전  
 오덕훜ㅋㅋㅋ

 답글 0
  암훼리칸호  792일 전  
 이덕후ㅋㅋㅋㅋㅋㅋ순간적으로 이덕화라고 읽어서 깜놀했네요

 답글 0
  하드닝  819일 전  
 오덕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드닝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항상보라해  822일 전  
 ㅋㅋㅋㅋㅋㅋ

 답글 0

376 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