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164화. < 한 글자, 그 엄청난 차이 > - W.샤샤꽁
164화. < 한 글자, 그 엄청난 차이 > - W.샤샤꽁

질문!

네, 100부터 하고 있어요. 물론 다들 주시는 게 너무 감사한데 제가 1일 1연재 중이고 포댓, 배댓 매니저도 따로 없어서 100부터 짧게 댓편으로 하고 있습니다!


봤어요 ㅋㅋ 마이크 드롭 노래에 맞춰서 하는 거. 외국에 다 동시 개봉해서 뉴욕에서도 봤어요!


초등, 중학교까지는 반이 있지만 고등학교 부터는 (제가 사는 지역 해당입니다) 각자 대학교처럼 스케줄을 짜서 움직여요. 꼭 필요한 반을 제외하고는 자기가 듣고 싶은 걸 골라 들어서 따로 반이 없습니다. 수업은 보통 한 반에 25명 정도 같이 들어요! 학교는 보통 2층~3층까지 있습니다!


고마워요 :) 고쳤습니다! (몇 분이 알려주셨는데 슈가 님이 제일 먼저 알려주셨어요!)


실례 아닙니다 ㅋㅋ 어른들 즉 가족 모임할 때 할머니, 할아버지, 이모, 삼촌, 울 부모님 등등 한테는 한국어 쓰고, 사촌 오빠 동생들한테는 다 영어로만 해요 우리끼리는.













































+++++











“... 너 속옷 서랍 열었냐?”

“... 네 취향이 이거냐?”







ㅇㅇ는 호석의 집에 들어와서 아무렇지 않게 속옷들이 들어있을 서랍장을 열었다. 그때는 자신의 틴트를 찾아야 한다는 생각에 속옷들을 막 꺼내버렸다.







하지만 나오지 않은 틴트. 그리고 그제야 ㅇㅇ는 이리저리 널브러진 속옷들을 보고 얼굴을 붉혔다. 하필 타이밍도 안 좋은지 그때 딱 반찬을 품에 안고 들어온 호석.







“... 그 내 속옷 아니야.”

“허, 웃기네! 여기 너만 살잖아. 헐, 정호석이... 너 취향이 망사랑 호피냐?”







그랬다, 호석의 팬티 중 하나는 망사, 나머지는 각종 색깔의 호피무늬의 팬티였던 거다.










“비밀로 해줄래?”

“푸하하, 알았어. 그런데 나 이건 고칠게.”







호석을 보며 크게 웃는 ㅇㅇ. 그리고 ㅇㅇ는 평소 희망이 가득하고, 밝아서 호비호비 정호석이라고 폰에 저장한 걸







< 호피호피 정호석 >







이렇게 바꿨다고 한다.




홉아 괜찮아! 개취야! 나도 호피무늬 좋아해! 동지여! (거기에 ㅎㅇㄹㅇㅌ 요섭 님도 호피 좋아하신다고 하셨어!!)

** ㅇㅇ가 속옷 있는 서랍 열었는데 그거 이상하게 보지 마세요. 진짜 틴트 찾으려고 그런 거예요;; 이상한 사람 아닙니다.
굳이 말하자면 저도 남사친 집에 놀러 갔을 때 뭐 좀 꺼내려고 양말이랑 속옷 같이 들어있는 서랍장 열었습니다.
거기에 호비도 속옷 서랍 열었냐고 물어본 거지 그걸로 불쾌함을 느꼈다는 건 1도 없었습니다.
(요즘은 뭐만 해도 이상하게 태클 거는 댓이 많아서 제발 댓 쓰기 전에 상대 기분 좀 생각하고 써요 우리!)


BEST


ㅋㅋㅋ 진짜 저는 그 중에서 거시기 막내가 최곱니다 ㅋㅋ



ㅋㅋ 홉아 뜻이 그게 아닌데 오해했오



그러게요 호비 그래도 살아 있는 거 보니 윤기가 안 죽였나봐요! ㅋㅋ 아니면 키스를 받았든지 ㅎㅎ



앜ㅋㅋ 그러네요. 진짜 지구지구 이게 지라는 소리로 들려요. 울 짐니 괜히 영고짐 ㅋㅋ



세상에! 샤브샤브 사 주신다는 거예요? (보고 싶은대로만 보기. ㅋㅋ) 알겠습니다! 제가 한국가면 엔궁님 찾아갈게요!



POINTS

고마워요 :) 저 아이디 보다가 ㅋㅋ 혼자 그 냠냠냠냠 냠냠냠~ 냠냠냠냠 냠냠냠 그 노래 아시나요? 그거 흥얼거리고 있어요.


고마워요 :) 제가 촉이 엄청 좋아서 최애를 맞춰볼게요! 짐니!! 맞죠?! (에라이 이건 미취학 아동들도 다 알겠어요 ㅠ) ㅋㅋ


고마워요 :) 와 저 밖에 놀러 나가고 싶어서 죽겠어요. 이제 슬슬 크리스마스 쇼핑도 미리미리 해야 하는데 감기 때문에 ㅠㅠ 나가기는 커녕 일도 안 하고 쉬고 있어요 ㅋㅋ (이러면서 글은 꼬박 올린다죠)


고마워요 :) 이건 비밀인데요 ㅠㅠ 저 예전에 인소 엄청 읽을 때 한국 가면 학교 생활 엄청 재밌고 막 이런 건 줄 알았어요. 한 때는 소원이 교복입어 보는 거였어요. 한국교복 다 예쁜 거 같아요 ㅠㅠ


고마워요 :) 저 어제 달력 마지막 페이지까지 갔는데 세상에!!! 나이 먹기 싫어요! (찡찡 찡찡) ㅋㅋ 뭔가 달력 넘길 때 와, 세월 빠르다 이렇게 느끼는 게 저만 그런 거 아니죠?


고마워요 :) 맞다! 저 어제 아미밤3 샀어요! 오피셜이라고 사이트에서 판다고 미국 온리라고 해서 질러버렸습니다 ㅋㅋ


고마워요 :) 앜ㅋㅋ 아이디 취저입니다. ㅋㅋ 이거 보니깐 꿀에펨 생각나요 태태가 석찌 방에 배게 투척하고 간 거 ㅋㅋ


고마워요 :) 맞다! 저 어제 친구 입덕시켰어요. ㅠㅠ 아미가 되었어요 친구가. ㅋㅋ 이제 같이 덕질할 예정입니다 우리 ㅠㅠ


고마워요 :) 아뉘이이! 그런데 세상에 첫 눈을 못 보셨다니... 첫눈은 사랑하는 사람이랑 보면 사랑이 이루워진다고 들었는데 저는 울 개님이랑 엄마랑 봤어요!... 남치니 ㅠㅠ 주세요


고마워요 :) 아니 울 로얘한테 프사 자주 바꾸는 거 배우셨다는데 ㅋㅋ 저도 지금 배울 위기입니다. 귀찮아서 그렇지 사실 마음은 1일 1프사 바꾸고 싶어요 ㅋㅋ


고마워요 :) 슈램 님, 슈램의 슈는 뭔가 슈가 같은데 램은 뭘까요? ㅎㅎ


고마워요 :) 혹시 프사 바꾸셨나요? 세상에 저거 로고 넘 예뻐요 ㅠㅠ


고마워요 :) 제가 댓편에 따듯하게 질문해주는 거 좋다고 해주셨는데 ㅎㅎ 저 궁금한게 많은 사람입니다. 앞으로도 많이 알아가요 우리!


고마워요 :) 어제 멜뮤 보셨나요? 저는 못 볼 줄 알았는데 세상에 인터넷으로 봤습니다!









1. 내일 판타스틱 베이비시터들

2. 멍뭉이 트레일러 평점 10점 꾹 부탁해요! 76분만 더 해주세요!


추천하기 364   즐겨찾기 등록



샤샤꽁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Aniyoon  181일 전  
 ㅋㅋㅋㅋㅋㅋ 호비: 호구호구, 호피호피 ㅋㅋㅋㅋㅋㅋㅋㅋ

 Aniyoon님께 댓글 로또 8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AdultPaduck  247일 전  
 ㅋㅋㅋㅋㅋ

 답글 0
  꺄미네스루  634일 전  
 그걸 볼줄이얔ㅋㅋㅋㅋㅋ

 답글 0
  복어시키  638일 전  
 호피호피정호석ㅋㅋㅋㅋㅋㅋ

 답글 0
  민초사랑해♥  659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초사랑해♥님께 댓글 로또 6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sally샐리  750일 전  
 망사랑 호피 ㅋㅋㅋㅋㅋㅋ

 답글 0
  국진국뷔국민  752일 전  
 영고홉

 답글 0
  zoo040804  756일 전  
 호구호구에서 호피호피됐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770일 전  
 홉아..

 님께 댓글 로또 3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뽀히♡  775일 전  
 홉앜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375 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