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163화. < 오구오구 내 새끼들! > - W.샤샤꽁
163화. < 오구오구 내 새끼들! > - W.샤샤꽁

질문!

ssassaggong 골뱅이 naver.com 입니다 :)


예전에 제가 키는 161~162 정도에 몸무게 52~55 왔다갔다 한다고 올렸어요! 여주가 자꾸 다이어트한다, 자기 돼지다 이런 거는 각자 기준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는 평균 몸무게 맞지만 왜 사람마다 다르니깐 여주 기준에서는 줄이고 싶은 거예요 :) 애들이 놀리는 건 그냥 장난치는 거지 심각한 건 아니에요 :)


소속사요? 어떤 의미의 소속사를 말하시는 건가요? 연예 기획사는 아닐 테고 어떤 소속사를 물으시는 거예요?

























톡 속에 오타는 애교로 (알려주셔도 톡 속은 못 고쳐요 ㅠ)


























+++++










“빅토리! 빅토리! 승리는 우리 동아리!”







하여튼 김석진 창피해 죽겠어. 오빠의 저 응원은 체육대회가 시작하고 쭉 이어졌다. 결국 마지막 단체 달리기, 계주를 하는 순간까지 저러고 있다.










“우리 동아리 달려라! 달려라! 이기자! 이기자!”







진짜 저 둘은 왜 잘생긴 얼굴로 저러고 살아? 내가 저 둘이라면 좀 평범하게 살 텐데. 그런 두 사람을 보고 있으니 내 옆에 털썩 주저앉은 우리 오빠.










“하, 하필 나도 뛰냐. 다리 아파.”

“그래도 이기면 오늘 키스해줄게.”







우리 오빠는 내 말을 듣자마자 오뚝이처럼 벌떡 일어나서 계주 준비를 위해 몸을 풀기 시작했다. 그나저나 잘 하겠지? 결과적으로 마술 동아리랑 우리랑 박빙이다.







팔씨름은 우리가 이겼고, 그냥 씨름은 마술 동아리가 가지고 갔다. 줄다리기는 마술 동아리가 이겼고, 스피드 퀴즈는 우리가 이겼다. 개인 달리기에서는 정국이랑 지민이가 각자 금이랑 은메달은 따줬으니 사실상 우리가 이긴 거다. 그리고 이제 대망의 단체 달리기!







“지구지구! 우리 지민이 화이팅!”


내 말에 살짝 웃어주다가 집중하는 지민이. 이제 달리기가 진짜 시작되는지 경기장은 다 조용해졌고, 선수들은 저마다 달려나갈 준비 자세를 잡았다.









“나는 그놈의 오구오구 소리 듣기 싫어.”

“남구남구!”







일부러 저러자 내 머리에 꿀밤을 때린 남준이. 그러든지 말든지 나는 이제 막 시작된 경기에 집중했다.







“정구정구! 내새끼! 달려!”


쟤 겁나 빨라 보이는 건 기분 탓이겠지? 지민이의 빠른 시작과 정국이의 더 빠른 2번째 타자. 그리고 바통을 받은 우리 오빠는 키스 때문인지 죽어라 달렸다.







“윤구윤구!”

“아 좀 창피하다.”







남준이의 반응에도 나는 오히려 더 크게 소리를 질렀다.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







“달려라 우리 호구호구!”







아... 순간 조용해진 분위기. 남준이는 혀를 찼고, 호석이는 바통도 버리고 우뚝 서서 나를 노려봤다. 물론 그러다가 사람들이 호구라고 같이 외치는 바람에...










“개 나쁜 년이야 정말.”







호석이는 눈물을 훔치며 경기장을 벗어났다. 저기 호석아 이번엔 노린 거 아니야, 그래도 미안해.








결국 동아리의 멤버들은 각자 별명이 있는데...







석진- 족 같은 석진 족석진 ( 121화 참조 )

윤기- 쫄보 민윤기 ( 9화, 48화 )

호석- 호구호구 (오늘 본편)

남준- 은변 (은근 변태 123화)

지민- 이쉽새끼 (125화)

태형- 독수리 야동남 (120화)

정국- 거시기 막내 (119화)







보너스:









“여보... 나 키스는?”







호석이 가버리는 바람에 졸지에 꼴찌로 들어온 동아리 멤버들. 그러는 와중에 윤기는 쭈그리고 앉아서 ㅇㅇ의 눈치를 보며 이리 물었다.







“키스는 무슨! 나 집에 갈래!”


“아! 아! 나 겁나 열심히 뛰었는데! 아! 키스해줘 키스!”







윤기의 만행은 쭉 이어졌다고 한다.



저기 홉아 울 ㅇㅇ가 일부러 그런 거 절대 아니야 이번에는. 진짜 애는 착한데... 하필 호석 + 오구오구라 그래 ㅠㅠ


BEST


사랑합니다. 사랑해요! 엽떡은 먹어본 적이 없지만 (뉴욕에 있는데 매운 걸 못 먹는 1인) ㅋㅋ 그냥 떡볶이는 엄청 좋아해요.



아... 생각만으로도 소름이. 진짜 바퀴벌레 저만 싫은가요? 저는 발이4개 이상 있으면 그냥 싫어요. ㅋㅋ 4개는 고양이 개 등등 포함이라 개 까지는 괜찮아요!



앜ㅋㅋㅋ 거기 올라갈 때 혹시 좀 줄어들까 해서 숨 참지 않으세요? 저는 혹시나 해서 숨 꼭 참고 올라가요 ㅋㅋ



그러게요. 5분만 늦게 왔어요 울 윤기가 ㅇㅇ가 드립한 걸 알았을 텐데 세상에 가수가 세상 잘못했어요!



ㅋㅋㅋ 뭔가 짐니가 하는 거 상상했어요. 이 오빠가 말이야~ 이렇게 말 시작하면서 먹고 있는 여주 머리 쓰다듬는 거



POINTS


고마워요 :) 한국에 어제 눈 왔다고 들었는데 정꾸 님 사는 지역도 많이 왔어요?


고마워 :) 역시나 바뀐 프사. ㅋㅋ 나는 수달이나 정꾸로 바꾸려고 구 ㄱ ㅡㄹ 찾다가 귀찮아서 포기했어. 하, 역시 부지런한 로얘 못 따라가 ㅋㅋ


고마워요 :) 패션이 뭔지 이 날씨에 예쁘게 입는다고 얇게 입고 나갔다가 저 감기 걸렸어요... 제가 저질 체력인가 봐요 ㅋㅋ 추수감사절 동안 모임 때문에 방심했다고 감기 님이 찾아오셨어요


고마워요 :) 은령 님은 아이디 뜻이 뭐예요? 뭔가 약간 수호신(?) 같은 신비로운 아이디에요


고마워요 :) 혹시 폰 수리 가지고 가 보셨어요? 거기서 못 해준다고 하진 않았죠? 아 제발 ㅠㅠ


고마워요 :) 다이어트 실해한 적이 없다고 써주셔서 헐 이러고 댓 읽다가 시도를 안 하셨다는 말에 빵 터졌어요! 그게 맞는 거예요! 아니 한 세상인데 우리 다 먹고 살아요 다! ㅋㅋ


고마워요 :) 한국도 어제 눈 많이 내렸어요? 여기는 저번 주에 첫눈이 내렸는데 무려 4인치 와서 첫눈이 본격 민폐였어요. ㅋㅋ 버스 다 끊기고


고마워요 :) 저 아이디 하나 만들었는데 누구인지 맞춰보실래요? 무기력한애옆에근육많은애 ㅋㅋ 아시겠죠?


고마워요 :) 혹시 애완동물 키우세요? 저는 강쥐 키우는데... 와, 노견이신데 맨날 산책 가자고 졸라요. ㅋㅋ 감기 걸린 이 마당에 또 산책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지금이 토요일 오후에요 ㅎㅎ)


고마워요 :) 슈램의 슈는 뭔가 슈가 필이나는데 램은 뭐죠? 슈가 램프의 요정? 슈램? 뜻이 궁금해요!


고마워요 :) 아이디 맛있어 보이는(?) 거 실화입니까?! 제가 딸기 치즈는 먹어봤는데 체리 치즈 있다면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ㅋㅋ


고마워요 :) 근데 정말 고구마맛 망개떡이 있을까요? 예전에 망개떡이라고 해서 먹어본 기억은 있는데 안에 앙금 들었는데 그게 망개떡이 맞나 모르겠어요. ㅠㅠ 고구마 케이크, 고구마 라떼처럼 고구마 망개떡 만들어주세요 ㅠㅠ









1. 내일 판타스틱 베이비시터들

2. 뱀파이어 아일랜드 트레일러 평점 눌러주세요 :) 21분만 더 부탁해요 :)



추천하기 330   즐겨찾기 등록



샤샤꽁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AdultPaduck  247일 전  
 ㅋㅋㅋㅋㅋ

 답글 0
  꺄미네스루  634일 전  
 여주는 뭐 없나요..? ㅋㅋㅋ

 답글 0
  민초사랑해♥  659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국진국뷔국민  752일 전  
 호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진국뷔국민님께 댓글 로또 25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zoo040804  756일 전  
 호구호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뽀히♡  775일 전  
 호궄ㅋㅋ큐ㅠㅠㅠㅠㅠ

 답글 0
  하드닝  819일 전  
 호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드닝님께 댓글 로또 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항상보라해  823일 전  
 ㅋㅋㅋㅋ

 답글 0
  Yellosa27  865일 전  
 ㅋㅋ 호구ㅠㅠ 왜ㅋㅋ 하필ㅋㅋ

 답글 0
  ♡ㅂㅌㅅㄴㄷ♡ㅇㅁ♡  898일 전  
 여주야ㅋㅋㅋㅋㅋ

 답글 0

394 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