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8. 하아 참아야하느니라... 이 또한 지나가느니라.. - W.서월초빈
8. 하아 참아야하느니라... 이 또한 지나가느니라.. - W.서월초빈
아침부터 복날 개맞듯이 맞은 정국과 복날 개 패듯이 정국을 때린 여주는 표정이 심상치 않고 여주는 아직 분이 안풀리는 듯 정국을 쳐다보다가 정국이 베시시 웃음을 터트리자 여주는 그런 정국을 외면해버린다.








"서방님을 이렇게 외면하면 쓰나? 응?"







"우리 정국이 어쩌누? 나랑 약혼하기전에 죽을수도 있겠어. 내가 너 오늘안에 죽일 것 같거든."



여주는 살벌한 말을 서슴치 않았고 정국은 계속해서 여주에게 나대고 다녔다. 모두 정국의 앞날이 보인것인지 정국이 하는행동을 보기 싫은것인지 아님 둘 다 인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급히 정국에게서 시선을 거둔다.







"여주야. 정국이 저렇게 나대게 놔둬도 돼?"







"저거 미친 것 같아. 보기도싫어. 가까이가면 바이러스 간염될 것 같아."






"저 새끼. 니 손에 죽기전에 내 손에 죽을 것 같아. 어쩌지?"



슬기가 깊게 고민을하며 정국을 살벌하게 노려보는데 여주가 슬기의 얼굴을 잡더니 자신에게로 돌리고 슬기는 당황스러운 듯 여주를 쳐다보는데 여주가 미소를 짓는다.







"수영이 말대로 진짜로 바이러스에 오염될 수도있어. 그러니까 쳐다보지도 마."



여주가 진심인 듯 보이자 슬기가 고개를 끄덕끄덕거리고 여주는 마음에든 듯 미소를 지으며 슬기의 머리를 흐트려놓자 슬기가 여주의 손을 잡는다.







"너는 우리들을 애 취급하는 경향이 있어."


슬기가 고민인 듯 불만인 듯 여주에게 뾰루퉁하게 말하자 여주는 당황한 듯 정국을 쳐다보고 정국은 여주를 끌어당기며 미소를 짓는다. 그러면 여주는 당황해서 빠져나오려고 발버둥을 치는데 정국은 여주를 더 꽉 잡는다.






"습관되서 그러는거야. 내가 하도 얘를 애 취급하니까 자기도 동화되서 다른사람들 애취급 하는거야."



정국의 말을듣던 세 사람은 정국의 뒷통수를 한대씩 때리고 정국이 억울한 듯 벌떡 일어나서 금방이라도 셋에게 덤벼들듯이 셋을 노려보고있자 여주가 조용히 정국의 뒷덜미를 잡더니 거칠게 앉히고 정국은 그런 여주를 쳐다본다.








"어디서 또 옜날버릇 나오게 하는거야? 죽고싶어? 정말 오늘만 살아?"



여주의 서슬퍼런 기세에 정국은 입을 다 물며 가만히 세 사람을 노려보다가 거칠게 시선을돌리며 가만히 교과서만 괴롭히고있자 여주는 정국을 쳐다보다가 정국을 끌어당겨 살짝 입을 맞추고 정국은 또 기분이 좋은 듯 더 들이대려고하자 여주는 어이없는 듯 피한다.





정국이 베시시 웃으며 계속해서 들이대고 여주는 어이가없는 듯 뒤로 물러나며 피하는데 정국은 계속해서 들이대자 여주는 참을 수 없는 듯 여주의 머리채를 뜯기시작하고 정국의 머리가 사정없이 흔들리자 모두 당황한 듯 쳐다보는데 정국이 여주의 허리를 꽉 잡으며 안기 시작하자 여주는 한숨을 쉰다.




자신에게 안긴 정국의 머리에서 손을넣으며 이 아이를 어찌할지 더 심하게 때릴지 아님 타이를지 고민을 하고있는데 역시 자신은 이 아이의 웃음에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듯 조용히 머리를 쓰다듬으려고하는데 정국이 자신의 입술에 입을 맞춰버리자 주먹을 꽉 쥐며 참을 인을 새기기 시작한다. 참을 인 세개면 살인도 면한다고 하던데 자신의 생각으로는 힘들어 보였다. 하아 참아야하느니라 이 또한 지나가느니라.. 이 말만 되내이며 자신의 머릿속에 참을인을 계속해서 새긴다.













여러분들 애칭이 정해졌습니다. 서월이들로 정해졌는데 어떠세요? 괜찮으세요?
서월이들이 압도적인 지지율로 독자님들 애칭으로 정해졌습니다. 이제 저는 독자님들을 서월이들로 부를거에요. 서월이들 제 글 재밌게 읽으셨나요? 제가 글을 잘 쓰는지는 모르지만 늘 이렇게 잼나게 읽어주셔서 저한테 힘이나요. 서월이들 늘 고맙고 사랑해요. 그리고 우리 서월이들 넘 귀여운 것 같아요. 재밌고 흥미로운 댓글이 많아요. 그래서 너무 감사해요.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서월이들








추천하기 1611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서월초빈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비밀 6화
비밀 5화
[현재글] 8. 하아 참아야하느니라... 이 또한 지나가느니라..
7. 뒤질래? 살래?
6. 집을 합치다.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세일미  1일 전  
 여...여주언니...! 차..차참아요....하..하... ㅊ...참아야,....ㄷ...돼여

 답글 0
  박혬  9일 전  
 ㅋㅋㅋ

 답글 0
  이연슬  15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상처많은아이  15일 전  
 아 진쫰ㅋㅋㅋㅋㅋㅋㅋ언니 참을 인 세번이면 돼(???)

 답글 0
  보라빛은하  21일 전  
 어..언니 참을인..참을인...

 답글 0
  뽀엡뽀엡  27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뽀엡뽀엡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지니정국오빠  98일 전  
 참을 인 세번만 여주야...
 ㅋㅋㅋ

 답글 0
  younghyun1109  99일 전  
 참을 인 세 번이면 살인을 면하게 한대 그러나 살인 한 번이면 참을 인 세 번을 새길 수 있지.여주야. 난 너를 믿어. 정국이 다리 한 번만 세게 차게 해줘.(전정국 염잘질 또 나만 보기 힘들지...나만 솔로지..)

 답글 0
  현젠  134일 전  
 ㅋㅎㅋㅎㅎㅋㅎㅋ

 답글 0
  비티포에버  151일 전  
 정국앜ㅋㄱㅋㅈㅋ

 답글 0

958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