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담임톡 특별편] 여주쌤의 악몽 아닌 악몽 - W.은하수너머
[담임톡 특별편] 여주쌤의 악몽 아닌 악몽 - W.은하수너머


방 탄 고 담 임 톡!
written. 은하수너머







* * *



처음부터 생각하긴 했지만 말이야, 진짜 이건 개꿈이야!!!







...그러게, 나도 이게 몰카였으면 좋겠다...ㅎ



사실 이 꿈을 꿨을때 나는 이게 마지막인줄로만 알았다. 우연히 어쩌다 겪은 개꿈. 등장하는 인물들도 다 아는 사람들이었으니까 더욱이 그렇게 생각했었다.



그런데, 그런데...!!



왜 꿈을 꾸면 꿈이 계속 이어지는 거냐고!!









3일 이상 이어진 꿈은 날 미치게 만드려고 작정한게 분명하다. 아니, 학교에서 퇴근했는데 왜 꿈에서 학교를 가야되는 거냐고!!! 현실에서도 학교를 가는데 꿈에서도 학교를 가서 야자까지 하고 와야 돼!! 이건 악몽이야!! 아악!!!




"너 진짜 어디 아픈건 아니지?"


"...왜요, 그렇게 미친년처럼 보여요...?"



"아니 미친 존댓말 쓰지 마라고... 소름돋는다니까?"




꿈 속에서 나는 쌤들과 친구 사이였고 게다가 불아ㄹ, 아니 소꿉친구였다. 유치원 때부터 친하게 지내왔고 초, 중, 고를 같이 다니면서 더 친해졌다는 데... 아니, 이게 가능해? 현실 속 인물들이 꿈에 그대로 나타나는게? 그러니까 내가 이 꿈을 개꿈이라고 하는 거잖아!!



"...역시 개꿈이 분명해!!"



"지랄을 한다, 지랄을 해. 왜, 지금 이 상황이 또 꿈이라고 하려고?"


"당연히 꿈이죠!! 난, 나는!"



김여주지만 이 꿈 속 김여주가 아니니까!!!


이게 뭔 상황이야 진짜ㅜㅜㅜㅜ 나 언제 이거 안 꿀 수 있는 건데ㅜㅜㅜ 흑흑 푹 잠 좀 자고 싶다... 꿈을 하도 오래 꿔서 잔 것 같지도 않아. 그래서 학교 가면 매일 졸고 애들 자습만 시키잖아... 아... 인생.



"...그러므로 이 시에서 나타내는 주제는..."


"안빈낙도!!!!!"



저거 내가 중간고사 시험문제로 낸 거라고옼!!!




* * *








.
.
.
.
.



"ㅇ...주....여주..."


"여주쌤!"



"헉"



...뭐야. 현실인가.


멍하니 주변을 둘러보니 걱정스럽다는 듯 나를 바라보는 쌤들이 느껴졌다. 헐, 헐... 깼네... 누가 아무리 깨워줘도 원래 못 깨어났는데...


가만히 나를 바라보는 쌤들의 눈빛이 보여서 가장 가까이 있던 정국쌤을 바라보았다.



"...정국쌤...?"



"네, 여주쌤. 또 악몽 꾸셨어요? 식은땀 장난 아닌데..."


주섬주섬 손수건을 내미는 정국쌤과



"이거 따뜻한 모과차예요. 진정될테니까 드세요."


모과차를 내미는 석진쌤



"에어컨 틀어드릴까요? 땀이 너무 많이 나는데..."


손으로 부채질을 해주시는 지민쌤까지...



헐... 개꿈에서 깨어났다.
미친,
와...
대박...


뭐 이딴 꿈이 다있어...?


멍한 눈빛으로 주변을 둘러보니 걱정 가득한 시선이 나에게 쏟아진다. 으흑, 꿈속에서는 그렇게 나한테 미친년이라고만 했는데, 이렇게 부드러운 눈빛으로 바라봐주시면...



"크윽, 역시 현실이 최고야..."



악몽 같지 않은 악몽 탓에 잠을 설친 나는 결국 다른 선생님들의 권유로 조퇴를 하고 집으로 향했다.




오늘은 특별하게 특별편입니다!


여주쌤 개꿈에 관한 내용...


담임톡 쓸 때마다 느낀건데 여주랑 탄이들이 친구들 사이였어도 재밌을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한 번 써봤습니다!


기존의 담임톡과는 스토리가 이어지지 않는 특별 외전편이어서 딱히 안 보셔도 다음 내용 보는데 상관은 없슴돠


그냥 재미로 봐주세요!


소재방 좀 많이 이용해주세욥... 소재가 없어서 담임톡을 못써요...ㅜㅅㅜ


제발 부탁이니까 우리 초성댓글 쓰지 맙시다.


방탄고 소재방이 열렸습니다! 공지 들어가셔서 보고 싶은 소재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초성 댓글, 성의 없는 댓글(ㅋㅋㅋㅋ, ㅠㅠㅠ, 헐, ♡, ♥ 등) 적지 마세요.
보자마자 삭제 합니다.



초성 댓글 쓰지 마세요. 초성 댓글 쓰지 마세요. 초성 댓글 쓰지 마세요. 초성 댓글 쓰지 마세요. 초성 댓글 쓰지 마세요. 초성 댓글 쓰지 마세요. 초성 댓글 쓰지 마세요. 초성 댓글 쓰지 마세요. 초성 댓글 쓰지 마세요. 초성 댓글 쓰지 마세요. 초성 댓글 쓰지 마세요. 초성 댓글 쓰지 마세요. 초성 댓글 쓰지 마세요. 초성 댓글 쓰지 마세요. 초성 댓글 쓰지 마세요. 초성 댓글 쓰지 마세요. 초성 댓글 쓰지 마세요. 초성 댓글 쓰지 마세요. 초성 댓글 쓰지 마세요. 초성 댓글 쓰지 마세요. 제발 하지 마라면 하지 마세요.






8월 18일은 은하수너머 작가의 500일♥
ㅇㅇ님! 손팅 하구 가세용♥

추천하기 418   즐겨찾기 등록
글이 재미있었다면 작가님에게 포인트 선물을 해주세요.
나의 Point :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작가님에게
추천수와 선물받은 포인트 합산을 기준으로 글의 순위가 결정됩니다.




은하수너머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민초사랑해♥  37일 전  
 오쒸..

 답글 0
  전정국자동차  97일 전  
 우와...싱기...자각몽이라닝!!

 전정국자동차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방토  133일 전  
 쫌 새롭네요! 재밌어여!

 답글 0
  티리미슈가  135일 전  
 와아 이거 되게 새롭네요! 재미도 있고요^^

 답글 0
  백다형  149일 전  
 뭔가 되게 새롭네여 되게 재밌어요!! 5번은 정주행 한것 같아요 ㅜㅜ 진짜 짱이에요 작가님!!!

 백다형님께 댓글 로또 14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히히히히히히히히히  150일 전  
 와우.....이어진다는게 더 신기하네요.....

 답글 0
  민미아  153일 전  
 소름..쫙

 답글 0
  셰셴  168일 전  
 먼가 소름.... 또 다른 꿈속세계의 나라니

 셰셴님께 댓글 로또 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침니사람  183일 전  
 내가 여주였음......

 침니사람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aka.agustD  189일 전  
 ㅜㅜㅡ ㄴㆍㄱㅁ 귀여위

 답글 0

315 개 댓글 전체보기


친구에게 장난치기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