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137화. < 호석이의 선택은? > - W.샤샤꽁
137화. < 호석이의 선택은? > - W.샤샤꽁

질문!

그냥 수박 맛인데 뭔가 노란색이라 그런지 그냥 느낌이 이건 좀 특별해! 이런 생각을 줘요! ㅋㅋ 맛은 저는 개인적으로는 똑같은 거 같아요! (이건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ㅎㅎ)


네! 주소는 ssassaggong 네이버입니다! (댓글 달았는데 혹시 못 보셨을까 봐 ㅎㅎ)


글 시작해요!











톡 속에 오타는 애교로 ㅎㅎ



























+++++







“어? 쟤 ㅇㅇ 아니야?”







학교로 가는 길에 만난 석진과 윤기. 두 사람은 강의실로 걸어가던 중에 ㅇㅇ를 봤다. 그러자 무기력한 모습은 어디로 간 건지 좋다며 웃는 윤기.









“여보! 세상에서 제일 예쁜 우리 여보!”







윤기는 석진에게 자신의 책을 건네고 ㅇㅇ 쪽으로 달려가서 ㅇㅇ를 잡았다. 하지만 상대가 고개를 돌리는 순간,







“누구세요?”


“여보를 닮은 분을 내가 지금 봤어. 여보, 하늘은 좋아?”







그랬다, 윤기도 얼마 전에 ㅇㅇ가 쓴 그 수법을 쓴 것이다. 그러자 윤기가 불쌍한지 힘을 내라고 하고 떠나버린 여성.









“어이고, 잘한다 잘해. 네 여보는 지금 분명 어디선가 처드시고 계실 걸.”







석진의 말에 윤기는 괜히 민망해졌다. 그러다가,









“지석진, 너 이거 애들한테 말하면 죽여 진짜.”

“김석진이야 김! 그리고 내가 미쳤다고 말하냐? 말하면 나 죽을 위기인데?!”







두 동갑이들은 이렇게 서로 투닥거리면서 강의실로 향했다. 물론,









“ㅇㅇ한테 말해서 윤기 형 죽이고, 석진 형도 덤으로 죽여?”







멀리서 윤기와 석진을 보고 반갑게 뛰어오던 호석이 모든 상황을 다 봐버린 거다. 과연 호석의 선택은?





만약에 다음 편에 윤기랑 석진이 없다면... 네, 호석이가 다 알린 겁니다.
그렇다면 윤기는 ㅇㅇ한테 죽고, 석진은 윤기한테 죽는 걸로?
과연 호석이의 선택은?
아... 어쩌면 호석이는 윤기한테 죽는 걸로...
다음 편에 3명이 없으면 이해해요;; ㅋㅋ


BEST

ㅋㅋㅋ 여주가 이걸 듣는다면... 앞으로 아티스트 님 몰이 엄청할 걸요? ㅎㅎ



ㅋㅋㅋ 엔궁 님도 병맛이 늘었다는 증거일까요? ㅋㅋ 역시 저도 병맛, 울 슈꽁이들도 병맛 기질이;; 욕 아닙니다... 그냥 친근한 ㅎㅎ



앜ㅋㅋ 꾹이가 잘못 있다는 분은 첨이라 ㅎㅎ 이걸 꾹이한테 알려준다면 꼭 달리기 연습하세요! 언제 꾹이가 잡으러 올지 몰라요!



앜ㅋㅋ 이런 게 일타 3피인가요? 아니 태태 속이고, 타누 님 속이고, 친구도 속였으니? ㅋㅋ

POINT









1. 내일도 연연동톡

2. 나는 요정이닷! 프롤 평점 10점 꾹 부탁해요!



추천하기 490   즐겨찾기 등록



샤샤꽁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AdultPaduck  247일 전  
 ㅋㅋㅋㅋㅋ호서깈ㅋㄱㅋㄱㅋ

 답글 0
  꺄미네스루  637일 전  
 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혜원이니시  652일 전  
 미췰ㄲㅋㅋㅋㅋㅋ

 답글 0
  민초사랑해♥  659일 전  
 미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해구름달빛  661일 전  
 ?ㅋㅋㅋㅋㅋ

 답글 0
  해구름달빛  661일 전  
 ?ㅋㅋㅋㅋㄱ

 답글 0
  zoo040804  757일 전  
 앜ㅋㅋㅋㅋㅋㅋ역시 사랑하면 닮는군!!

 답글 0
  뽀히♡  781일 전  
 호석앜ㅋㅋㅋㅋㅋㅋ

 뽀히♡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히히히히히히히히히  782일 전  
 ㅎㄷㄷ 호석이 사악해...

 답글 0
  하드닝  823일 전  
 죽이자!!!!!

 답글 0

456 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