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112화. < 그래서 누구의 잘못인데? > - W.샤샤꽁
112화. < 그래서 누구의 잘못인데? > - W.샤샤꽁

질문!

저는 아직 공개하지 않은 비축글들 가끔 밤에 정주행해요! ㅋㅋ 공개하지 않은 애들이 더 많아요 아직도!













































+++++










“근데 쟤들 고등학생 아니야? 이거 봐도 돼?”


“그러게... 헤헤, 그래도 기대 중이야!”







남준과 ㅇㅇ는 팝콘이랑 콜라를 들고 상영관으로 들어갔다. 둘 다 필요 이상으로 기대를 해서 들뜬 모습까지 보였다. 하지만 영화가 끝난 뒤에...







“씨발 정호석 죽이자.”


“확 살인 저질러?”







건전해도 너무 건전한 영화 때문에 ㅇㅇ랑 남준은 허탈하게 웃음밖에 안 나왔다. 아니 분명 수위라고 하지 않았던가?







“한 수위라며, 정호석 걔 뭔데? 이게 수위야? 수위라곤 씨발 키스신 밖에 없었어!”







ㅇㅇ의 말에 공감을 하던 남준은 다시 톡 내용을 봤다.







한 수위지? 그러다가 설마설마하며 호석에게 전화를 걸어본 남준.







“개새끼야 끊어!”







그랬다. 호석은 영화가 다른 영화 보다 한 수 높다, 한 수 위다 이걸 모르고 붙여 써버린 거다. 즉 호석은 영화가 차원이 다르다고 쓴 거고, 남준과 ㅇㅇ는 그걸 영화가 한 수위한다는 줄 알고 이리 들떠서 영화관을 찾은 거다.







“김남준, 너 우리가 수위 때문에 이거 본 건 비밀이야.”

“너나 조심해. 하, 그나저나... 우리 영화 한 편 더 보고 갈래? 10시에 19금 상영하는데?”







오늘의 교훈: 띄어쓰기가 이리 중요합니다!

그리고 8명 중에 ㅇㅇ랑 남준이 제일 밝히는 걸로 ㅎㅎ




BEST


ㅋㅋㅋ 그러게요 하라니깐 한 석찌인데... 결국 돌아온 건 ㅠㅠ 졸지에 고백했다 차인 이미지 ㅋㅋ



ㅋㅋ 거기에 톡이랑 썰 빼고 장편은 비축이 29개 있습니다!! (사실 공개한 것보다 비축이 더 많다는 점)



나 너 먹어도 돼? 거기서도 주어 없어서 애들 당했는데 역시 주어의 힘은 위대합니다! ㅋㅋ



앜ㅋㅋ 순간 111화잖아요 해서 제가 화를 잘못 쓴줄 알고 올라가서 111화 맞나 보고 왔어요. 역시 한글은 끝까지 봐야하나 봐요 ㅋㅋ


POINTS










1. 가셔서 옆집 보스 놈 트레일러 평점 10점 꾹 부탁해요!

2. 가셔서 나 너 먹어도 돼? 프롤도 부탁해요!



평점 10점 꾹!
↓↓↓↓↓↓↓


추천하기 627   즐겨찾기 등록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AdultPaduck  248일 전  
 ㅋㅋㄱㅋㄱㅋㅋ여줔ㅋㄱㅋㅋ

 답글 0
  늉기는윤기가흘러  332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늉기는윤기가흘러님께 댓글 로또 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전설의라지벌랄라  519일 전  
 한수위ㅋㅋㅋㅋㅋ

 전설의라지벌랄라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뇽냥뇽냥  633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

 뇽냥뇽냥님께 댓글 로또 9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꺄미네스루  637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혜원이니시  655일 전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답글 0
  민초사랑해♥  659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구피아  668일 전  
 ㅎㅎㅎㅎㅎ

 답글 0
  zoo040804  757일 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뽀히♡  781일 전  
 으허엌ㅋㅋㅋㅋ그걸 그 뜻으롴ㅋㅋㅋ

 답글 0

578 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