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방탄빙의글 80. < 석진의 엄청난 오해 > - W.샤샤꽁
80. < 석진의 엄청난 오해 > - W.샤샤꽁














































+++++









“아니, 김석진! 오빠 좀 속 시원하게 대답해줘 봐.”


“흐... 나 진짜 수치심에...”







오빠의 집으로 오자 맥주 한 캔을 원샷 해버린 오빠. 하지만 울기만 할 뿐 오빠는 대답도 해주지 않았다. 그러다가 내가 오빠의 어깨를 잡으니 나를 밀어내고 노려보는 오빠.









“개 변태야, 너 내 몸 만지지 마!”







개 변태? 내가 오늘 친 드립 중에 변태스러운 게 있었나? 오빠가 하도 강하게 나오자 이제 나를 의심의 눈초리로 보는 애들.








“개 변태는 무슨! 아니 내가 뭘 했다고?! 생사람 잡지 말고!”








화가 나서 나도 강하게 쏘아붙이자 오빠는 이제 나를 눈에 불을 켜고 노려봤다.









“네가 아까 내 젖이 예쁘다며! 씨발아, 너 내 젖 봤냐?!”







이제 애들은 저마다 놀라서 나랑 석진 오빠를 번갈아 봤다.








“아까 언제?”








내 말에 동아리실을 기억해보라는 오빠. 동아리실? 아까 낮에 강의가 끝나서 동아리실에 간 나. 동아리실로 들어서는데 거기에는 석진 오빠가 보였다.








“오빠!”


“캬, 이 옷 잘 나왔지? 나 이거 내 이름 넣고 만들었어. 세상에 하나뿐인 거야.”








옷 자랑을 하던 오빠의 기분을 맞춰 주다가 같이 과자를 나눠 먹었다. 그런 상황에서 잘도 먹는 오빠에게 돼지라고 놀렸다. 그리고 새로운 개그를 배웠다면서 개그를 하는 오빠에게 아재 같다는 소리도 했다.







그걸로 이러나? 그러다 오빠가 특별히 만든 져지가 예뻐 보여서 한 번 거 기분을 좋게해주려고 칭찬을 했다.







“오빠, 오빠 볼수록 져지 예쁘다.”


“... 나 갈래.”







분명 이게 다다. 갑자기 나가버린 오빠랑 그런 오빠가 남기고 간 과자를 다 먹어버린 나. 아... 설마! 설마 져지를 ‘젖이’로 알아들은 거야?








“오빠 져지 예쁘다고 져지!”

“씨발아!!! 젖이 예쁘다는 걸 넌 뭘 그렇게 당당하게 말하는데?!”








우리의 대화가 이상한지 이제 애들은 하나둘씩 우리의 대화에 더 집중을 하며 주어를 찾으려는 듯 보였다.








“진짜 변태 새끼는 너네 너야! 아까 야구 유니폼 만들었다며! 그거 져지 예쁘다고, 젖이 아니라 등신아!”







이제야 상황 파악을 한 건지 크게 터져서 웃는 사람들. 나는 아무리 생각해도 어이가 없어서 그냥 오빠의 집을 나왔다. 허, 설마 내가 젖이 예쁘다고 칭찬하겠냐?!








“형... 진짜 변태는 형 아니야? 무슨 져지를 ‘젖이’로 들어?”








ㅇㅇ가 나가자 툭 이 말을 뱉고 ㅇㅇ를 따르는 정국. 그리고 애들은 이제 저마다 개 변태는 석진이라며 혀를 차고 집을 나갔다.









“... 진짜 변태는 나야? 아니... 분명 젖이 예쁘다고 했는데...”







석진은 그래도 오해가 풀렸다는 생각에 앞에 놓인 안주를 먹으며 속상했던 마음을 풀었다.










저기 석진아... 나랑 병원 갈래? 우리 석진이 청력 검사하자 ㅠㅠ





매니저 별이의 베댓 타임!

(가끔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저는 연연동톡 베댓은 아예 안 뽑아요 ㅎㅎ 모든 건 별이가 뽑는 겁니다!!)


1. 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우신거 아녜용??❤





2. 맞아요!! 사장이 나빴어요!!!





3. 남준이는 늘 의리의리 하죠~~!!




4.맞아, 남주니 멋져써!!(엄지척)






포인트!












내일 또 만나요... 근데 놀라운 비밀 하나! 저는 아직 토요일이라 내일이라고 해도 아직 2017년도에 산답니다 ㅎㅎ 우리 슈꽁이들 미리 14시간 새해를 먼저 맞이해요!



추천하기 801   즐겨찾기 등록



샤샤꽁 작가님의 다른글 보기       전체보기
    로그인 후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댓글
  AdultPaduck  248일 전  
 ㅋㅋㅋㅋㅋ

 답글 0
 doria  291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다진짴ㅋㅋㅋㅋㅋㅋ

 doria님께 댓글 로또 2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동영상  458일 전  
 저지 ㅋㅋㅋㅋ

 동영상님께 댓글 로또 7점이 지급되었습니다.

 답글 0
  뇽냥뇽냥  634일 전  
 져지...

 답글 0
  꺄미네스루  638일 전  
 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혜원이니시  659일 전  
 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혜원이니시  659일 전  
 져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민초사랑해♥  660일 전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구피아  669일 전  
 ㅋㅋㅋㅋㄱㅋㅋㅋ

 답글 0
  zoo040804  758일 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791 개 댓글 전체보기